게임/(ATS) American Truck Simulator

[ATS] 미주리 - 팀을 만나다 | Missouri - Meet the Team

유소유 유관심 2024. 2. 5. 23:17
728x90
이 글은 2024년 1월 29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아메리칸 트럭 시물레이터의 미주리 팀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얼마 전, 우리는 American Truck Simulator에 새로운 DLC인 미주리 맵 확장팩이 출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DLC를 최대한 빨리 #BestCommunityEver에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영웅들을 소개할 적기인 것 같습니다!

현재 미주리 DLC에 참여하고 있는 SCS 맵 디자이너와 DLC 에셋 리드의 쇼케이스와 #BestCommunityEver에 보내는 짧은 메시지를 감상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패트릭 (Patrik)

조사가 끝나자마자 미주리주가 우리 게임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많은 흥미로운 주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리더이자 최근 미주리주를 방문한 사람으로서 저는 숲이 우거진 자연, 언덕, 멋진 전망, 흥미로운 도시로 가득한 아름다운 DLC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드디어 미시시피 강 근처에 도착했는데, 미시시피 강은 제게 항상 큰 이정표였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우리의 저울에 너무 많은 아름다움을 짜내고 중요한 것을 빠뜨리지 않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플레이어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보기 위해 포럼 토론을 자주 시청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최적의 솔루션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며, 미주리는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파벨 (Pavel)

SCS Software에서 지도 디자이너로 일하기 시작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오늘 저는 제 경력에서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는 정말 큰 도시입니다. 하지만 저는 현실에 있었고 제가 만드는 모든 것을 제 눈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작업의 기술적인 측면과 엔진에 깊이 들어가 한계에 도달하고 새로운 동료에게 경험을 전수하는 능력입니다. 저는 도시와 트럭 정류장을 가장 좋아하는데, 기술적으로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입니다.

루카스 (Lukas)

SCS Software에서의 여정은 콜로라도 DLC에서 시작되었으며, 그곳에서 첫 번째 시골길과 작은 도시를 실험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텍사스와 캔자스 맵 팀의 일원으로 일했습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추구합니다. 애머릴로, 코퍼스 크리스티, 휴스턴의 일부 지역에 이어 지금까지 가장 즐거웠던 곳은 캔자스시티였습니다. 곧 출시될 Missouri DLC에서는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커스텀 창고 측면에서 독특한 것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두박 Dubak

저는 이 회사에서 6년째 일하고 있는데 매년 일이 더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오리건, 워싱턴, 콜로라도, 텍사스, 캔자스 DLC에서 일하면서 도시와 창고에 더 집중했습니다. 미주리 주에서는 스프링필드에서 일할 예정인데, 그곳에서는 흥미로운 지역이 많이 있습니다.

야쿱 (Jakub)

캔자스에 이어 미주리 DLC는 SCS의 맵 디자이너로서 두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지금은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과정이 훨씬 더 편안해졌지만, 여전히 도전하고 성취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뛰어넘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주리 주에서 US-36과 세인트 조셉 시의 정신을 포착하고 이 눈에 띄지 않는 장소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정의를 실현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엘 (El)

지도 디자이너 SCS에 2019년에 합류하여 4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미주리에 대한 저의 주된 책임은 조플린 시와 그 주변 도로입니다. 맵 밖에서는 DLC에 가장 적함한 일반 모델을 선택하는 데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이 모델은 나중에 놀라운 3D 그래픽 팀에서 제작합니다. 제가 가장 즐겨 만드는 것은 작은 도시와 정착지인데, 보통 매우 독특한 건축물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야쿱 (Jakub)

저는 미주리 주에 대해 매우 열심인데, 이전에 작업했던 것과는 거의 대조적으로 다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덧붙이자면, 나는 처음으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씨름해야 했고 그래서 그 결과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여전히 주간 고속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일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는데, 그것이 제가 가장 잘하는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팔다 (Falda)

저는 미주리 주 세관 창고의 절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캔자스와 네브래스카를 위해 몇개를 만들었지만 지금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여러 창고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창고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 입니다. 이 부분이 제가 이 직업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인데, 도전적인 레이아웃을 만들다 보면 제가 준비한  모든 것에 플레이어들이 어떻게 반응할 지 생각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필립 (Filip)

미주리주에서는 미시시피 강변에 있는 명백한 도시인 케이프 지라도(Cape Girardeau)를 만들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강변 마을의 천재적인 위치를 도시 지역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산업 지역에서 번역하기를 희망합니다.

세키 (Seki)

이번 달에 SCS에서 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DLC 애셋 리더로서 저는 확장팩에 어떤 멋진 랜드마크, 산업, 조각상, 벽화, 기타 건물이 추가될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여행 중에 만나는 세일트루이스 게이트웨이 아치(St. Louise Gateway Arch), 제퍼슨 캐피톨(Jefferson Capital) 또는 스프링필드 지하철(Springfield Underground)과 같은 3D 모델의 완벽한 상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주가 우리 게임에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놀라움을 빼앗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 팀은 최소한 이전 DLC만큼 좋은 DLC를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미주리 확장팩에 참여한 팀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X/Twitter, Instagram, Facebook, TikTok) 에서 팔로우하여 앞으로 나올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해주세요. 미주리DLC가 마음에 드신다면 Steam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