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TS2) Euro American Truck Simulator 2

[ETS2] 스위스 재작업 - 팀을 만나다 | Switzerland Rework - Meet the Team

유소유 유관심 2024. 2. 11.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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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2024년 2월 7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스위스 재작업 팀 소개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위스 재작업 프로젝트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Euro Truck Simulator 2에서 이 아름다운 나라의 부흥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SCS 맵 디자이너를 만나고 놀라운 #BestCommunityEver에게 보내는 짧은 메시지를 읽어보세요! 새롭게 디자인된 스위스 지도에 대한 그들의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기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혼자 (Honza)

저는 2020년에 SCS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지도 디자이너로 ETS2 재작업 팀에 합류했습니다. 스위스 리워크(Switzerland Rework)는 제가 리드 역할을 맡은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저의 책임은 팀을 관리하고 다른 부서와 협력하는 것이었습니다. 지도의 관점에서 제네바 시를 디자인했습니다.

눈 덮인 산, 그림 같은 호수, 유서 깊은 마을과 도시가 있는 스위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또한 몇 가지 도전적인 경로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싶었고, 재능 있는 맵 디자이너들이 훌륭하게 해냈고 플레이어들도 그 점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트카(Jitka)

저는 1년 전에 SCS Software에 합류했고 재작업 팀의 일원이 되어 알프스를 완주하는 꿈을 이뤘습니다. 영화 배경이 있는 저로서는 컷신도 몇 개 찍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비아말라(Viamala)와 푸르카 패스(Furka Pass)의 전망대를 디자인하는 것이 특히 재미있었습니다. 이 두 장소 모두 시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도로 너머의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도에는 이렇게 거대한 산을 위한 장소가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모든 트릭을 꺼내야 했습니다. 알프스를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기를 바라며 스위스로 돌아와 모든 비밀을 발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마시(Tomas)

저는 SCS에서 3년 넘게 일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작업은 고속도로 주변의 들판과 작은 마을이 있는 독일의 풍경을 재작업하는 것이었지만, 좀 더 도시적이고 복잡한 것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저의 지도 리드는 슈투트가르트에 새로운 공항을 추가하려는 저의 아이디어를 지지해 주었고, 그곳에서 도시에 대한 저의 주된 열정을 발견했습니다. 스위스 재작업 프로젝트에서 저는 아름다운 도시 베른을 작업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베른은 많은 랜드마크가 있는 숨막히는 역사적인 도시이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웠고, 플레이어들을 위해 그 본질을 재현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발견되기를 기다리면서 첫 눈에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 세부 사항과 역사적인 부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엘리슈카(Eliska)

오스트리아 재작업에 대한 SCS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받은 후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취리히에서 작업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정말 어려웠지만 많이 즐겼고 제가 만든 레이아웃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또한 도시를 벗어나 베른, 슈탄슈타트, 바젤로 향하는 도로에서 조경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계량소, 국경 검문소, 트럭 정류장과 같은 정말 복잡한 영역입니다. 바젤이나 오프트링겐의 주유소에서 국경을 계획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당신이 제 일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파벨(Pavel)

아름다운 풍경, 작은 마을 또는 고층 건물과 랜드마크가 있는 대도시를 관찰하기 위해 자연을 여행하는 것은 특히 미션과 강력한 트럭 운전석에서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4년 동안 ETS2에서 환경을 디자인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저의 첫 번째 DLC는 이베리아였는데,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런 다음 오스트리아 재작업에서 산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고, 저뿐만 아니라 모든 드라이버에게 도전적인 아름다운 고산 지역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스위스 알프스로 순조롭게 이동했습니다. 제 작품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야나(Jana)

SCS에서 4년 동안 제 역할에 전념하면서 특정 프로젝트의 아름다움은 계속해서 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초기의 하이라이트는 알프스와 자연에 대한 저의 매료가 뿌리를 내린 오스트리아 재작업이었습니다. 이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저는 숨이 멎을 듯한 알프스와 사랑에 빠졌고 일반적으로 자연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래서 스위스와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작업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제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최종 결과에서 즐거움을 찾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위스 재작업이 다가오는 1.50 업데이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려드리려면 아래의 짧은 동영상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아름다운 스위스 풍경 속에서 스릴 넘치는 트럭 모험을 즐길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스위스를 재작업하는 팀을 만나는 것이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X/Twitter, Instagram, Facebook, TikTok)에서 팔로우하여 앞으로 나올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새롭게 단장한 스위스 도로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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