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TS2) Euro American Truck Simulator 2

[ETS2] Nordic Horizons - 팀 소개 | Nordic Horizons - Meet the Team

유소유 유관심 2024. 5. 7. 00:46
728x90
이 글은 2024년 4월 26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ordic Horizons 팀 소개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ordic Horizons DLC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 지금, 곧 출시될 Euro Truck Simulator 2 DLC 제작에 참여해 고생하고 있는 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메시지 각각을 재미있게 읽기를 바랍니다, 모두 당신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BestCommunityEver!

Dominik - 프로듀서

"SCS 게임과의 여정은 회사에 합류하기 훨씬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18 WoS: Haulin'과 Euro Truck Simulator 1의 맵 모드 작업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SCS에서 게임 개발 경력을 시작할지 결정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해서 기쁩니다! 저의 첫 번째 작업은 DLC Italia였는데, 경험이 많은 동료들로부터 배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현재 제 역할은 프로듀서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높은 퀄리티로 DLC를 최대한 빨리 제공하는 것이 제 책임입니다. 우리가 다루려고 하는 영역이 얼마나 큰지 고려하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재능 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된 훌륭한 팀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발매 후 여러분의 반응과 리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Petr - 지도 DLC 리드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Peter이고 최근에 SCS Software에서 5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저는 주니어 맵 디자이너로 시작해 Road to the Black Sea DLC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러다가 제 실력을 쌓아 올렸고, 이 거대한 새 프로젝트인 Nordic Horizons DLC의 두 리드 중 한 명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저의 가장 큰 즐거움은 다양한 문제와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우 재능 있는 팀 및 다른 부서와 소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북부 국가들이 제공해야 하는 아름답고 광활한 풍경을 만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재미있는 드라이빙 챌린지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Ivo - 지도 DLC 리드

 

 

"2018년에 SCS Map 팀의 일원이 되었을 때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직급이 올라가고 노르딕 호라이즌 프로젝트의 거대한 범위가 분명해짐에 따라, 이 프로젝트의 리더 중 한 명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저는 기꺼이 그 기회를 받아들였습니다. 이를 통해 프리프로덕션 단계부터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었고, 유럽 최북단을 직접 방문하여 프로젝트를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규모, 일관성 및 제작 제한 내에 모든 매력적인 풍경(셀 수 없이 많은)을 포함해야 한다는 우리의 욕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훌륭한 팀은 이 지역의 놀라운 아름다움과 광활함을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깊은 숲에서 웅장한 피요르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을 통해 장거리를 운전하는 느낌을 주어 가상 트럭 운전 경험에 다른 스핀을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내 말을 표시해라: 엄청날 거야!"

Andrea - 지도 디자이너

"저는 2022년에 SCS에 합류한 이후로 많은 기술을 습득했으며 새로운 작업을 수행할 때마다 더욱 향상됩니다. 지금까지는 주로 핀란드에서 작업해 왔는데, 작업을 위한 참조 이미지를 탐색한 후 실제로 핀란드를 방문하고 싶습니다. 특히 라플란드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드는 것이 매우 즐거웠고, 플레이어들이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팀의 일원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이 DLC가 장엄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재능 있는 동료들의 창작물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Ashley - 지도 디자이너

 

"2022년 말에 저는 고향을 떠나 SCS에 합류했는데, 이는 제 인생 최고의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그 당시 저는 인생의 어려운 곳에 갇혀 있었고 SCS는 저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저는 항상 비디오 게임을 좋아했고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꿈이 실현된 것입니다. 제 동료들은 모두 정말 멋지고 재능 있는 사람들이고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맵 디자이너로서 제 임무는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세계의 축소된 부분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모든 지역을 운전하는 재미와 보는 것이 흥미로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지금까지 저는 주로 핀란드에서 작업했는데, 핀란드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지금까지 작업한 모든 것에 대해 더 많이 쓸 수 있으면 좋겠지만 불행히도 지금은 비밀로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모두가 DLC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열정을 쏟고 있는지 알기 때문에 DLC가 완성되었을 때 모든 사람들의 반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Michael - 지도 디자이너

 

"저는 SCS Software에 합류하기 훨씬 전부터 ETS2의 플레이어이자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거의 1년 반 동안 이곳에 있으면서 저는 이것이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Nordic Horizons DLC를 초창기부터 참여해왔고, 제가 작업하고 있는 국가는 스웨덴과 노르웨이입니다. 스웨덴에서 제가 맡은 많은 일 중 하나는 철광석 광산으로 유명한 키루나(Kiruna)라는 도시를 건설하는 것인데, 이 도시는 과도하게 채굴되어 서서히 가라앉고 있기 때문에 도시의 일부가 동쪽으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도전적인 도시이지만 플레이어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DLC는 지금까지 훌륭하게 나왔으니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담- 맵 디자이너

 

"제가 게임 일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4년이 지난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커피를 파는 과자 가게에서 일했는데, 이것은 흥미로운 변화입니다. 저는 현재 스웨덴의 일부 도로망에서 일하고 있는데, 풍경이 화려하기 때문에 제대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작년에 몇 주 동안 특수 수송 노선 제작에 대해 배웠기 때문에 Nordic Horizons DLC에서도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ucie - 지도 디자이너

 

 

"저는 교육을 마치기 훨씬 전부터 게임 작업을 하고 싶었고 시뮬레이터 장르의 게임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SCS 맵 디자이너 팀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쁩니다. 서부 발칸 반도 DLC의 마무리, 즉 포드고리차 남부와 바냐루카 북부의 마무리를 지원한 후, 저는 주로 스웨덴과 노르웨이 국가에서 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계곡과 피요르드의 무한한 전망은 좋은 의미에서 도전적이며 산의 구불구불한 길은 만드는 즐거움입니다. 우리 선수들과 우리의 작업을 공유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우리가 이 나라들을 정의롭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멋진 전장 확장팩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Nordic Horizons DLC 제작진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진행 중인 작업을 더 많이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곧 출시될 이 DLC가 기대된다면 Steam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다음 시간까지, 계속 트럭을 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