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2023년 5월 18일자로 War Robots 홈페이지 올라온,
9.1 업데이트 관련 포스팅 내용의 해석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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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긴타레의 포춘 팰리스
이벤트는 여러분의 플랫폼에 9.1이 설치된 후 시작됩니다. 이벤트 내용은 작업 인터페이스(Operations interfac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은 눈부신 럭셔리함과 붉은 행성에서 가장 멋진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가는 궁극의 여행입니다. 긴타레는 네오 토르가의 창립 이래로 진정으로 상징적인 장소를 건설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팰리스 보상 내역(Palace Reward Pool)을 살펴보십시오.
- 새 로봇: Crisis(크리시스)
- 뉴 타이탄: Rook(루크)
- 신무기: Reaper(리퍼, 중무기), Argon(아르곤, 알파), Oxy(옥시, 베타)
- 새로운 얼티밋 버전: Spectre(스펙터), Orkan(오르칸, 일반무기)
- 새로운 조종사: Gintare Kairyte(긴타레 키리테, Crisis)
- 새로운 드론: Showdown(쇼다운)
- 새 활성 모듈: Unstable Conduit(불안정한 도관)
- 새 기능: Ultimate Luck(얼티밋 럭, 궁극의 행운)
이벤트 상자 옆에 있는 "i" 아이콘을 눌러 이벤트 상자의 보상 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최신 보상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WR 디스코드: https://discord.gg/warrobots
WR Reddit: https://www.reddit.com/r/walkingwarrobots/
W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arrobots
새로운 로봇: Crisis(크리시스, 위기)
한동안 이카루스 테크놀러지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킬러 저격수와 함께 군비 경쟁에 다시 뛰어들었습니다! Crisis는 4개의 중무기 슬롯을 자랑하며 빠른 퀵실버이지만 내구도가 낮습니다. 이 기능은 사격하거나, 두번째 보조 기능을 사용하거나,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궤도 지원을 요청할 때만 비활성화되는 고유한 수동 스텔스 능력으로 보상됩니다. 지도 주변을 돌아다니며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고 공격 받을 염려가 없습니다. 교활한 측면 공격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Crisis는 오버파워를 활성화하여 로봇의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다음 몇 초 동안 적의 에너지 방패를 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Crisis는 저격할 때 최고입니다: 멀리 앉아서 상대를 하나씩 고르는 것만으로 그저 매우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자금을 들여서 무거운 장거리포를 장착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일단 여러분이 스텔스에서 벗어나면, 모든 베팅이 해제됩니다. Crisis는 연약하니 주변을 주의 깊게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타이탄: Rook(루크)
Rook는 거대한 입구의 주인이고 쉘의 아버지이며 사방으로부터 보호받는 걸어다니는 요새입니다. DSC는 루크의 보호막 교체 능력으로 가장 진보된 방패를 만들고 있으며, 이는 루크의 방패 교체 능력에 의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타이탄은 남은 방패를 파괴하여 새 방패로 교체하고 내구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수리 금액은 손상되지 않은 보호막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Rook가 캐슬링을 사용할 때 이 모든 보호가 필요합니다. 하늘을 날다가 상대편에게 충돌하여 그들을 뒤로 쓰러뜨리고 억제를 가합니다. Rook는 알파 무기 슬롯 1개와 베타 무기 슬롯 2개를 가지고 있으며 근접 무기로 채우면 캐슬링이 더욱 치명적입니다!
신무기: Argon(아르곤), Oxy(옥시), Reaper(리퍼)
프로스트 미사일 발사기가 이번에는 타이탄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아르곤과 옥시는 사거리가 300m인 알파 및 베타 무기로 동결을 적용하고 브롤러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사거리 1100m, 탄창 6개, 재장전 시간 7초라는 엄청난 키네틱 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또한 독특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피해를 입혀도 적의 저항과 반사 방패를 무시할 것입니다. 순수한 파괴!
새로운 궁극의 버전: Spectre(스펙터), Orkan(오르칸)
로봇과 무기 유형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얼티밋. 이것들은 과거 전장에서 두드러졌던 오래된 워로봇 고전들입니다. 우리는 이 오래된 것들을 존중하고 게임의 진정한 감상가들을 위한 엘리트 버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죽음의 버튼 스펙터가 다시 등장하고 있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일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된 통계와 함께 제공되며 메타와 경쟁할 수 있도록 조정됩니다. 로봇은 내구성이 향상되어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고 무기의 범위와 손상이 증가합니다. 얼티밋 스펙터와 오르칸도 즉시 업그레이드되지만 골드를 포함한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파일럿: 긴타레 키리테(Gintare Kairyte)
여성 사업가, 카지노 딜러, 조종사로서의 긴타레의 모든 노력은 한 가지, 즉 모험을 하는 스릴로 통합됩니다. 그녀는 그녀의 악명 높은 궁전을 처음부터 열심히 근면하게 일하고 무자비한 마음으로 지었습니다. 파일럿으로써의 그녀는 항상 전장에서 올인하여 위기를 벗어났습니다. Gintare는 항상 판돈을 올릴 적절한 순간을 알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걸까요? 어쨌든, 그녀가 플레이할 때마다, 그것은 항상 클 것입니다!
높은 보장: 자신의 능력이 활성화되는 동안 Crisis는 추가적인 데미지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새로운 드론: Showdown(쇼다운, 대결)
교활한 것을 좋아합니까? 이 드론은 당신에게 놀라움의 추가 요소를 제공하는데 적합니다. 스텔스 상태에서 벗어나면 데미지가 증가하고, 스텔스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빨라지며, 치명적인 피해로부터 (체력이 낮을 때 무기가 부서지지 않음) 보호합니다.
새 활성 모듈: Unstable Conduit(불안정한 배선)
새로운 활성 모듈을 도입한 지 오래되었으므로 이 묘듈은 특별할 것입니다. Unstable Conduit은 (수리 유닛장치처럼) 활성화 시 로봇을 치유하고 손상 버프를 제공하는 최초의 T4 모듈입니다. 하지만,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전력 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를 "불안정"이라고 부르는 것은 불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향후 몇 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모듈의 기능이 상당한 변화를 겪거나 이벤트에서 완전히 사라질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새로운 기능: Ultimate Luck(궁극의 행운)
음, 고전적인 행운의 수레바퀴가 없다면 그것은 포춘 궁전이 아닐 것입니다! 얼티밋 럭은 공급 센터와 유사한 기능입니다. "운 시험하기"(Get Your Prize)를 누르면 무작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이것은 통화 비용이 들고 보상 풀은 회전할 때마다 바뀝니다. 또한 훨씬 더 가치 있는 경품과 함께 무료 슈퍼게임을 할 수 있는 "WIN" 부문을 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여유 자원이 있으시면 운을 시험해 보세요!
타이탄 밸런스 업데이트
모든 리그의 타이탄 메타를 새롭게 단장할 때가 왔습니다. 일부 타이탄(에테르)은 너무 보편적이어서 "유리 대포" 역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vora, Veyron, Glaive, Lance 및 심지어 Dazzler와 같은 무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좋습니다.노든스의 버그는 마침내 고쳐졌고, 우리는 또한 지금이 오래된 무기들과 함께 오징어 타이탄을 더 인기 있게 만들기에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타이탄
Aether(에테르):
틱당 복원되는 내구성의 양은 4%→2.2%에서 감소합니다.
충전당 가속도는 60%→30%에서 감소합니다.
힘장 저항 회귀 분석은 90%-83%-66%→71%-41%-23%에서 감소했습니다.
EMP 축적량이 30% 감소했습니다.
비행 속도 보너스가 50%→30%에서 감소했습니다.
활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대→18대에서 감소했습니다.
최대 이동 속도가 44km/h→46km/h에서 증가했습니다.
내장 무기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Skyward의 지속 시간은 8s→10s에서 증가했습니다.
Nodens(노덴스):
최대 이동 속도가 43km/h→45km/h에서 증가했습니다.
내구성이 10% 향상되었습니다.
무기
Veyron, Evora: 피해량이 15% 감소했습니다.
Glaive, Lance: 두 번째 샷의 데미지가 1.1→1.5에서 증가했습니다. 세 번째 샷의 데미지가 4→2.5에서 감소했습니다.
Dazzler: 데미지가 15% 감소합니다.
Cataclysm, Cyclon: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Grom, Squall: 8→10 및 12→14에서 탄약이 증가했습니다.
Kisten, Bulava: 재로드 시간이 10s→8s 감소했습니다.
Tsar : 데미지가 15% 증가했습니다.
HARPOON(작살) BUFF
Spike, Needle: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Stake: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 일부 무기, 드론 및 모선이 격납고에 잘못 표시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Lynx가 배포된 후 때때로 움직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Nodens가 아군을 치료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경기에 참여할 때 퀘스트 카운트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Gothic Mars가 포탑을 던진 후 속도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kyros에서 오버드라이브 모듈의 시각적 효과가 잘못 작동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Talon 시각 효과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inister Glacier 사운드 버그 수정했습니다.
- 일치 항목 입력 후 나타나는 블루 스크린 수정하였습니다.
- Stellar Phantom과 Stellar Cerberus에 대한 고정된 시각 효과 수정
- 현지화 수정.
- 텍스트 설명 및 UI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