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TS2) Euro American Truck Simulator 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48 정식출시 | ETS2

유소유 유관심 2023. 8. 7. 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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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2023년 8월 7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의 1.48 정식 출시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1.48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으며 현재 스팀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변경 사항 및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래에 소개되어 있으므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기회를 빌어 오픈베타 기간동안 참여해주시고, 피드백과 버그 신고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저희가 놓쳤을 수도 있는 몇가지 버그를 수정, 변경 및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작업의 결실을 온전히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독일 재작업

현재 진행 중인 독일 재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오픈 베타에서 여러 도시를 개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함부르크(Hamburg), 트라베뮌데(Travemunde), 키엘(Kiel), 로스토크(Rostock)의 도시들은 모두 주변 도로망, 랜드마크, 산업 등의 정비를 포함하여 처음부터 대대적인 재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매우 기대되는 Feldbinder 공장과 Winsen이 포함되어 있으며, 운전자들은 2개의 새로운 창고에서 계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필요한 화물, 부품 등을 내려주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공장 라인에서 갓 나온 새 트레일러를 픽업하여 유럽 전역의 기업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레이아웃과 세부사항으로 이러한 영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작업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즐거운 트럭 운송!


갤러리의 도시들

1.46 업데이트에서는 이전 스크린샷 관리자의 모든 기존 기능을 유지하는 모든 이미지, 사진 트로피 및 발견된 뷰포인트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갤러리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오늘 갤러리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여러 도시를 여행하고 발견하면 새로운 '도시' 탭 아래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잠금이 해제되면 방문한 도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첫 번째 HQ를 처음 시작할 때만 볼 수 있는 컷신인 도시 소개 장면을 보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 새로 추가된 이 기능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이미 잠금 해제한 도시를 몇 개 개방했는지 알려주십시오.

재작업 차량 운송 트레일러

차량 팀이 다른 프로젝트 사이에서 재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여 게임 내의 자동차, 트럭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운송하는 데 사용하는 트레일러를 재검토하고 재작업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화물 시장 내에서 이 트레일러와 화물을 검색하여 승차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자동차 딜러에게 새로운 채찍을 배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국가별 지도 탐색

우리는 얼마나 많은 운전자들이 100% 지도 탐색이라는 도전적인 작업을 즐기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세계 지도의 왼쪽 상단에 있는 지도 탐색 통계를 클릭하여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UI 창을 도입했습니다.

이 옵션을 클릭하면 해당 국가가 있는 국가 목록과 각 국가에 대한 탐색 내역을 보여주는 새 창이 열립니다. 이것이 당신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세계에서 누락된 도로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래 댓글이나 소셜 미디어에서 지도 탐색을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옵션 슬라이더 범위

Euro Truck Simulator 2의 설정을 조정할 때 옵션 페이지에 요청이 많았던 추가 사항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슬라이더 옆에 설정된 숫자를 표시하는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사한 설정으로 여러 프로필을 더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와 설정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입력 마법사의 선택 재설계 제어

제어 선택을 위한 입력 마법사에 UI 개편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이 설정 창에 단순하지만 현대적인 디자인을 도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 새로운 UI가 새로운 아이콘과 각 옵션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는 선택 및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신규 및 기존 사용자들 안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안티 브레이크 시스템 + 트랙션 컨트롤)


이제 게임 옵션에서 ABS(안티 브레이크 시스템) 및 트랙션 컨트롤의 추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은 운전자가 다양한 상황 및/또는 시나리오에서 도움이 됩니다. ABS(안티 브레이크 시스템)는 잠금에 가까운 바퀴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합니다. 트랙션 컨트롤(ASR 또는 TRC)은 오버스티어 및 언더스티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개별 휠 미끄럼 방지 시스템이 미끄러지는 휠에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트랙션 컨트롤에는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 시 활성화되는 코너링 어시스트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를 방지하기 위해 내부 리어 휠을 제동하고 외부 프론트 휠을 제동하여 오버스티어를 방지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추가 기능이 향후 여행에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MOD 구조 변경

이러한 변화는 커뮤니티에 있는 MOD 크리에이터들에게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DLC에 관계없이 여러 DLC에 대해 단일 MOD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MOD 루트의 하위 디렉터리 또는 파일(*.zip) 중 하나 이상의 이름이 "base"이거나 "dlc_"로 접두사가 붙은 경우 이러한 하위 디렉터리 또는 파일이 MOD 루트 대신 마운트됩니다. 또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SCS 워크샵 업로더도 업데이트했습니다. SCS 워크샵 업로더가 새 구조의 MOD를 검색하면 추가 검사를 수행합니다.

이 새로운 구조가 우리의 재능 있는 모델링 커뮤니티가 조금 더 손쉽게 작업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우리가 지원할 수 있는 모딩 위키나 포럼으로 이동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변경 내역

지도

  • 독일 재작업

차량

  •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안티 브레이크 시스템 + 트랙션 컨트롤)
  • 재작업된 차량 운송 트레일러

UI

  • 국가별 지도 탐색
  • 갤러리의 도시들
  • 이제 옵션 슬라이더 기능 번호
  • 입력 마법사 컨트롤 선택 UI 오버홀

기타

  • 타사 모드 구조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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