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WWR) War Robots

(WWR) 워로봇 9.4 업데이트 노트 | War Robots 9.4 Update Notes

유소유 유관심 2023. 9. 16.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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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2023년 9월 12일자로 War Robots 홈페이지 올라온,
9.4 업데이트 노트에 대한 포스팅 내용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3.10.08 밸런스 변경 내역 업데이트)

이벤트: 저스티스 헌트

이벤트는 9.4가 플랫폼에 설치된 이후에 시작됩니다. 이벤트 작업 체인은 Operations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 나이트와 함께 9.4 이벤트에서 화성의 강력한 기업에 도전하세요! 그 과정에서 기업의 부를 약탈하고 격납고에 최신 무기를 추가하세요.

  • 새로운 로봇: 오초코치(Ochokochi)
  • 신규 무기: 브라이전트(Brisant, 중), 섀터(Shatter, 파편, 중), 스플린터(Splinter, 경량)
  • 새로운 드론: 히루코(Hiruko)
  • 새로운 궁극의 로봇: 멘더(Mender)
  • 새로운 궁극기 무기: 블레이즈(Blaze, 경량), 점화기(Igniter, 중형)
  • 새로운 조종사 : Vepkho Lovidze (Ochokochi)
  • 페인트 잡: 루미너스 (오초코치)

Data Pad 옆에 있는 "i" 아이콘을 탭하면 보상 풀을 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보상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Discord의 WR: Reddit의 https://discord.gg/warrobots 

WR: Facebook의 https://www.reddit.com/r/walkingwarrobots

WR: https://www.facebook.com/warrobots

 

새로운 기능: 데이터 패드

스페셜 딜리버리를 대체할 새로운 보상 시스템이 찾아옵니다!  이전에는 브론즈 및 실버 상자 또는 황금 빙고 셀을 열려면 코인이 필요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유형의 보상이 포함된 특수 블록인 Data Pads가 있습니다. 3개 이상의 데이터 패드가 있으며 열면 해당 내용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과 같은 방식으로 데이터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부는 이벤트 시작 시 이벤트 과제와 오퍼레이션 패스, 순위표 및 기타 출처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골드 재조정 및 업그레이드 변경 사항

약속한 대로, 저희는 여러분이 일일 퀘스트, 보급 센터, 작업장 레벨업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통화 출처를 재조정했습니다. 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로봇 조종사와 전설 로봇 조종사의 등급을 올리는 데 필요한 기념관의 양이 25%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 타이머를 줄이려면 전체 타이머 시스템을 재작업해야 하므로 예상보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아직 계획 중이지만 향후 업데이트 중 하나에서 구현해야 합니다.

 

새로운 로봇: 오초코치

그루지야의 신화와 전설에서 오초 코치는 치열한 반 인간, 반 염소 생물이라고합니다. 사냥꾼을 짓밟고 가슴에서 튀어 나온 큰 뿔로 그들을 찔렀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쟁 로봇의 전장을 질주하고 비슷한 능력으로 적을 분쇄하는 명예의 로봇이 있습니다! 미디엄 포인트 2개와 라이트 하드 포인트 2개, 그리고 미노스 파일럿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스탬피드(Stampede) 능력이 있습니다. 로봇은 주변의 파괴적인 자기장을 가속하고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방해가 되는 모든 적들은 피해를 입고 밀쳐집니다.

그러나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Ochokochi는 들어오는 모든 피해를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DoT) 스택으로 변환합니다. 즉, 적에게 가까이 다가갈 때 꺼낼 수 있는 모든 샷을 견뎌낼 수 있습니다. 피해는 여전히 입지만 그만큼 크지는 않을 것입니다: Ochokochi는 또한 패시브 능력으로 부식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소스가 무엇이든 필요한 DoT를 감소시킵니다. 이 염소에 산을 뿌리려고 하지 마십시오!

 

신규 무기: 브리산트, 섀터, 스플린터

역사적으로 모든 산탄총은 일반적으로 근거리에서 훌륭하지만 큰 확산으로 인해 장거리에서 약해집니다. Brisant(Heavy), Shatter(Medium) 및 Splinter(Light)는 다른 품종으로, 총알이 알갱이로 쪼개지기 시작하는 250m에서 100% 정확도를 유지합니다. 즉, 최대 피해가 가까이에서 처리됩니다. 목표물이 너무 빨라서 멀어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산탄총은 감속 효과도 적용하므로 적이 범위 내에 있으면 쉽게 탈출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드론: 히루코(Hiruko)

오초코치 빌드에 훌륭하게 추가된 히루코는 복잡하지만 독특한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 모듈을 사용하면 로봇의 내구도가 확장되지만 DoT 효과도 적용되어 확장되는 내구도와 정확히 같은 양이 됩니다. 그것은 거의 대출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 당신은 이 추가 금액을 갚아야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봇의 데미지를 수동적으로 증가시키며, 이는 현재 로봇이 가지고 있는 DoT 스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것이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새로운 얼티밋 에디션: MENDER, IGNITER, BLAZE

전설적인 힐러가 이전보다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더 강력하고, 더 많이 수리하여 돌아왔습니다. 훨씬 더 스타일리시합니다! 증가된 통계 외에도 Mender는 업그레이드 후 새로운 속성을 얻습니다. 우선, 방어구는 방어 완화에 면역이 됩니다. 둘째, 0에 도달하면 Reviver Drone과 유사하게 전투당 한 번 큰 내구성으로 스스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화염방사기도 등장하여 이제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감속을 적용합니다. 더 이상 불길에서 도망칠 방법이 없습니다!

 

신규 파일럿: VEPKHO LOVIDZE

Yan-Di 식민지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Vepkho는 이사회 구성원 중 한 사람의 딸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가 납치되었을 때 Yan-Di의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기 때문에 식민지를 떠나 그녀를 찾기로 결정한 사람은 그뿐이었습니다. 도중에 그는 화성의 모든 기업에 반대하는 고귀하고 자랑스러운 조직인 기사단을 만나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Vepkho를 돕기로 동의했지만 절실히 필요할 때만 그랬습니다. 그는 잃어버린 연인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벳코의 불굴의 의지: 오초코치는 활성화된 DoT 효과마다 방어점을 얻습니다.

칭호 이벤트

또한 9.4를 가장 많이 플레이한 선수로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작은 요소가 있습니다. 이벤트 타이틀 소개: 오초코치 또는 산탄총으로 로봇을 파괴하거나, 비콘을 캡처하거나, 데이터 패드를 여는 등 모든 타이틀 요구 사항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독점 시즌 보상입니다. 야수 칭호를 획득하고 모두에게 당신의 힘과 헌신을 보여주세요!

 

밸런스 변경

 

로봇

  • 크라이시스(Crisis) : 압도 능력으로 나가는 피해의 보너스가 30%에서 20% 감소했습니다.
  • 링스(Lynx): 역장 내구도가 20% 감소했습니다. 기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 감소했습니다.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9초 감소했습니다.
  • 네더(Nether): 포스필드 내구도가 40% 감소했습니다. 한 번 충전할 때마다 능력 충전 시간이 8초에서 10초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58km/h에서 53km/h 변경 내구도가 15% 감소했습니다. 내장 사거리가 500m에서 350m 변경
  • 앵글러(Angler): 전기 변속 능력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80%에서 30%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53km/h에서 50km/h 변경 내구도가 15% 증가했습니다.
  • 마스(Mars): 원격 돌격 능력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km/h에서 15km/h 감소했습니다. 이지스 내구도가 20% 감소했습니다. 내구도가 15% 감소했습니다. 배치된 포탑의 지속 시간이 15 에서 9초 감소했습니다.
  • 세라피(Seraph): 하늘 돌기 능력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배에서 1.5배 감소했습니다. 역장 내구도가 40% 감소했습니다. 내구도가 20% 감소했습니다.
  • 리치(Leech):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6초 감소했습니다.
  • 디미터(Demeter): 내구도가 10% 증가했습니다.
  • 레버넌트(Revenant): 측면 보호막의 내구도가 10% 증가했습니다.
  • 아오준(Ao Jun): 내장 무기의 공격력이 15% 증가했습니다.
  • 팬텀(Pantom): 점멸 능력으로 인한 피해 감소량이 35%에서 45%, 방어 5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로봇 무기

  • 리퍼(Reaper): 재장전 시간이 8초에서 12초 변경
  • 니들(Needle), 스파이크(Spike), 스테이크(Stake) : 사격 간격이 0.75초에서 1.2초 증가했습니다. 이지스 내구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대자(Daeja), 여제(Yeoje), 황제(Hwanje): 입자 피해가 30% 감소했습니다. 유효 거리가 800m에서 1,100m 증가했습니다.
  • 스피어(Spear): 연타 공격으로 인한 피해 증가량이 100%/150%/250%에서 100%/130%/190% 감소했습니다.
  • 페인터(Fainter): 재장전 간격이 2초에서 3초 증가했습니다.
  • 커즐(Cudgel): 입자 피해가 5% 감소했습니다.
  • 글로리(Glory): 샷당 입자의 양이 30개에서 20개 감소했습니다.
  • 스네어(Snaer), 스카디(Skadi), 헬(Hel): 탄약 용량이 40에서 48 증가했습니다.
  • 스팅(Sting): 탄약 용량이 5개에서 6개 증가했습니다.
  • 볼트(Volt): 입자 공격력이 5% 증가했습니다.
  • 스커지(Scourge): 사격 간격이 0.1초에서 0.09초 감소했습니다(클립 비우기 시간: 8.5초에서 7.65초).
  • 쇼크트레인(Shocktrain): 공격력이 8% 증가했습니다.
  • 엑소더스(Exodus): 재장전 간격이 1.1초에서 1.0초 감소했습니다(재장전 시간: 25.3초에서 23초).
  • 라임(Rime), 크라이오(Cryo), 글레시어(Glacier) : 공격력이 5% 증가했습니다.

타이탄

  • 루크(Rook): 보호막 교체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6초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보호막의 순간이동 시간이 4초에서 6초 증가했습니다. 보호막 내구도가 15% 감소했습니다.
  • 루차도르(Luchador): 개구리 스플래쉬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방어 능력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 증가했습니다.
  • 시리우스(Sirius): 포탑 배치 시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10km/h에서 12km/h 증가했습니다. 내구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헤임달(Heimdal): 공격 모드에서의 공격력 증가량이 10%에서 15% 증가했습니다. 내구도가 10% 증가했습니다. 물리 보호막 내구도가 15% 증가했습니다.

타이탄 무기

  • 풀구르(Fulgur): 공격력이 10% 감소했습니다.
  • 토난(Tonans): 공격력이 15% 감소했습니다.
  • 옥시(Oxy), 아르곤(Argon) : 사격 간격이 0.09초 0.15초 증가했습니다.
  • 에보라(Evora), 베이론(Veyron): 샷당 입자의 양이 3에서 2 감소했습니다. 입자 분산도가 15% 증가했습니다. 공격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사이클론(Cyclone), 카타클리즘(Cataclysm) : 공격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스트라이커(Striker): 공격력이 5% 증가했습니다.

드론

  • 케스트렐(Kestrel): 킬 시 이동 속도 증가: 속도가 20km/h에서 10km/h 감소했습니다. 사살 시: 수정으로 회복되는 회색 피해량이 25%에서 17% 감소했습니다. 데드 마스크의 표식 중첩량이 4에서 3 으로 감소했습니다.죽음의 표로 인한 최대 피해 버프가 25%에서 15% 감소했습니다.
  • 달토끼(Daltokki): 내장 무기의 공격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아르마딜로(Armadillo): 처치 시 방어력 포인트 증가: 방어력이 15점에서 10점 감소했습니다.
  • 리바이버(Reviver): 배포 시 내구도 보너스: 내구도가 7%에서 10% 증가했습니다.
  • 비크(Beak): 첫 타격 시와 높은 피해 시의 은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초 감소했습니다.
  • 패럴라이시스(Paralysis): 수리 유닛의 피해 보너스: 공격력이 10%에서 5% 감소했습니다. 수리 유닛 공격에 대한 방어력 보너스: 방어력이 28%에서 16%, 방어력 40점에서 방어→ 20점으로 감소했습니다.
  • 퍼르세포네(Perephone): 수리건으로 받는 수리 효과가 30% 증가했습니다.
  • 배럴(Barrel): 총열의 폭발로 인한 피해가 60% 증가했습니다.
  • 글라이더(Glider): PhaseShift 이후 복구: 수정 효과가 20%에서 30%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 Dead City와 Springfield의 몇 가지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Ao Jun이 발 없이 스폰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음향 효과를 끄면 음악이 조용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실행 후 제안 팝업에 여러 번 나타나는 큰 소리 알림을 수정했습니다.
  • 다른 계정으로 전환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근절 모드에서 최종 보스를 처치한 후 보상 화면을 종료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구제 모드에서 몇 가지 시각적 및 진행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제목 카운터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을 변경한 후 게임이 다시 로드되지 않고 올바른 언어를 적용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을 배치한 후 매치가 즉시 종료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Quicksand Ophion의 무기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Nessa Riggs(Rook)의 Nimbus가 때때로 경련을 일으키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긍정적인 효과가 누적되지 않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Newton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선에 포탑을 설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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