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TS2) Euro American Truck Simulator 2

[ETS2] 그리스 - 팀을 만나다 | Greece - Meet the Team

유소유 유관심 2024. 1. 28. 19:42
728x90
이 글은 2024년 1월 22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그리스팀 소개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스 DLC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 지금,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다음 맵의 제작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SCS 맵 디자이너의 프레젠테이션과 #Best CommunityEver 여러분에게 보내는 짧은 메시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로나

"저는 2016년부터 SCS 소프트웨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테스터로 시작했는데, 지도 디자이너로 이직한 직후였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이탈리아, 발트해 너머, 흑해로 가는 길, 그리고 잠시 이베리아에 관한 다양한 지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저는 프로듀서로서 일을 해왔는데, 여기에는 회사의 연간 계획에 대한 개요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작은 프로젝트와 큰 문제 없이 출시될 수 있도록 하는 책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부 채널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의 모든 동료에게 정보가 전달되는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이 제 임무입니다."

"이와 함께, 저는 이미 언급된 이베리아, 아름다운 발칸 반도 및 오래된 DLC의 모든 진행 중인 재작업과 같은 ETS2 프로젝트에 대한 지도 DLC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그리스 DLC의 원활한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프로콥

"저는 몇 년 동안 다른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서 일하다가 거의 8년 전부터 SCS 소프트웨어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지도 디자이너로 시작했고, 결국 몇 년 만에 DLC 리드가 되었습니다. 이베리아와 서발칸 두 개의 DLC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출시했습니다. 매년 지도의 개발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저는 최근에 기술적인 리더의 위치로 이동하여 그리스 팀과 ETS2 팀 전체를 지도 제작의 모든 기능적인 기술적 측면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의 올바른 구현부터 경제 문제 해결까지. 이를 통해 지도 디자이너는 현재 작업량 외에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할 필요 없이 비주얼과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어니스트

"저는 2020년에 SCS Software에서 시작하여 주니어 맵 디자이너에서 DLC 맵 리드로 올라섰습니다. 저는 이베리아에서 시작했고 가장 최근에 대규모 서발칸 DLC를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리스에서 일하는 것은 리드로서 제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주로 지도의 시각적인 측면을 관리하고, 우리의 뛰어난 재능과 놀라운 지도 제작자들을 도와 그들이 문제 없이 일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스는 한 나라에 불과하지만 팀 전체의 겸손한 목표는 물론 유럽에서 출시된 DLC 중 가장 인상적인 DLC를 만드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마이클

"저는 지도 부서에서 거의 5년 동안 일해 왔습니다. 저는 Road to the Black Sea 이후로 게임 세계의 다양한 부분에서 일했습니다. 저는 항상 환경 디자인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저는 자연과 건축을 사랑하고 인상적이고 세부적인 세계의 환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저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믿고 DLC 그리스가 다시 한번 그 어떤 것보다 조금 더 아름다워지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들이 흥미롭고 독특한 DLC를 발견하는 것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리보르

"제가 새로운 직업을 찾을 때, 저의 중요한 요구사항 중 하나는 제 일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지도 디자이너라는 직업이 그것을 수행하는 자리일 것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2022년 말부터 SCS Software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첫 번째 DLC 작업은 West Balkan이었습니다. 이미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뛰어들어 주로 마무리 작업에 도움을 줬음에도 선수들의 피드백을 듣고 우리 작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몬테네그로의 더르미토르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지역에서 일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스 DLC에서 요안니나 시와 그 주변을 만드는 임무를 맡았는데 최종 결과물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선수들은 진정한 여름 휴가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나

"저는 2020년에 SCS Software에 입사하여 당시 제작 중이던 이베리아 DLC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다음의 모든 ETS2 DLC를 작업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점차 주유소 단지, 공업지역, 주변 기착지, 정착지, 작은 도로, 도시 등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업무들이 많아졌습니다. 가장 최근에, 서발칸 DLC를 위해, 저는 보스니아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일했습니다. 도시, 작은 길, 호수 풍경, 바위로 둘러싸인 계곡, 지도에서 만드는 것은 모두 기쁨이었습니다. 그리스에서는 북쪽 국경 부근의 길 두 개가 저를 기다리고 있고, 남쪽에는 산기슭의 해안선을 따라 굽이굽이 하나가 더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차니아라는 항구도시를 만들면서 섬에서 가장 오래 머물 것입니다. 그리스 DLC는 놀랍도록 풍부하고 다양할 것이며 기대할 것이 많다고 믿습니다."

클라라

"저는 2023년 5월에 SCS 소프트웨어에 합류했습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많은 훌륭한 동료들을 만나 많은 중요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역사를 가진 도시들로 가득한 멋지고 독특한 나라입니다. 그리스 DLC에서 일하는 팀의 일원이 되어 기쁘고 이 나라의 모든 아름다움을 최대한 포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 산업에서 일하는 것은 항상 저의 꿈이었고 그것을 이룰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요하나

"저는 작년 11월에야 SCS 소프트웨어에 합류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아직 생소합니다. 하지만 미술을 전공한 저는 처음부터 풍경과 시골 지역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즐거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이 바로 그리스 DLC를 위해 선택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가 기대되고 그리스의 자연을 그림처럼 담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훌륭한 지도 확장을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그리스 DLC의 뒤에 있는 팀원들을 만나서 즐거우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진행 중인 작업을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도록 기다릴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DLC가 기대된다면 스팀 위시리스트를 추가하세요! 다음시간까지 트럭 운행을 계속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