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2024년 9월 13일자로 War Robots 홈페이지 올라온,
10.4 업데이트 노트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WAR ROBOTS 10.4 업데이트 노트
이벤트: WRRUM
이벤트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업데이트가 출시된 직후에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최신 데이터 패드를 획득할 수 있는 Operation "E"가 포함됩니다. 이벤트 작업을 완료하여 "E" 작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D-Gems 및 기타 리소스에 대한 할인 찾기:
기업들은 지금 군비 경쟁과 함께 문자 그대로 경주를 벌이고 있습니다! 많은 초음속 무기와 로봇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 신규 로봇 빌드: 콘도르 + 스크리머(중무장) + 하울러(경무장) + 파일럿 제임스 벨로치 + 웨이브 드론
- 신규 필살기: 그리핀 + 스톰 (일반무장)
-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 콘도르, 스포츠 스크리머 & 하울러, 스포츠 웨이브
- 새로운 모선 포탑: 음파 폭탄 캐논
- 신규 제목: Speedster
- Denuvo의 업그레이드된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
- 커뮤니티 이벤트: 진영 경쟁
- 프렌즈 & 스쿼드 재설계
- 밸런스 변경 사항
- 기술적 수정 사항
업데이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자세한 정보와 경품을 받으세요.
- 디스코드의 WR: https://discord.gg/warrobots
- Reddit의 WR: https://www.reddit.com/r/walkingwarrobots
- WR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warrobots
이벤트를 완료하여 계정의 수집 가능한 칭호를 획득하세요.
스피드스터 |
콘도르: 새로운 로봇 빌드
공중 우위를 유지하는 것은 Condor의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전문 분야입니다. 그 능력을 통해 로봇은 이륙하여 하늘로 올라갈 수 있어 위험한 내장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콘도르는 결코 유리 대포가 아닙니다 — 공중에 떠 있을 때, 그것들이 파괴될 때 내구도를 회복시키고 증가시키는 물리 보호막을 배치하기도 합니다. 전투의 열기 속에서 일어나 파괴를 퍼붓는 것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콘도르 전술입니다.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심하세요!
콘도르
하늘 높이 날다.
천상의 목소리: 콘도르가 날아오르고, 가속하며, 자신 주위의 물리적 보호막을 구체화합니다. 이러한 보호막이 비행 중 파괴되면 로봇은 파괴된 각 보호막에 대해 일반 및 회색 내구도를 재생합니다. 보호막은 각 능력 활성화에 따라 새로 고쳐집니다. 비행 중에는 로봇의 일체형 무기가 적의 회색 내구도에도 피해를 줍니다. 능력 버튼을 다시 누르면 로봇이 착륙합니다. (지속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무기 슬롯 | 2x 경무장, 1x 중무장 |
내구성 | 300, 000 |
이동 속도 | 55km/h |
MK2 보너스 | 보호막당 내구도 회복량: 50% → 60% |
MK3 보너스 | 미정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적
파괴의 공명.
무기 슬롯 | 경무장 |
특수 효과 | 공명 |
손상 유형 | 음파 |
레인지 | 500 미터 |
파티클당 피해량 | 미정 |
샷당 파티클 | 미정 |
슛 인터벌 | 미정 |
탄약 | 미정 |
재장전 간격 | 미정 |
재장전 금액 | 미정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크리머
소닉붐!
무기 슬롯 | 중무장 |
특수 효과 | 공명 |
손상 유형 | 음파 |
레인지 | 500 미터 |
파티클당 피해량 | 미정 |
샷당 파티클 | 미정 |
슛 인터벌 | 미정 |
탄약 | 미정 |
재장전 간격 | 미정 |
재장전 금액 | 미정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파일럿 제임스 벨로치
가장자리에서 사는 것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고주파: 콘도르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보너스는 전투 중에 파괴된 콘도르의 방패 각각에 대해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물결
aux를 통과합니다.
능력 1 : 로봇이 지상에 있지 않는 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능력 2: 로봇의 물리 보호막이 파괴될 때마다 이지스 보호막이 추가됩니다. 전투당 효과가 발동할 수 있는 최대 횟수: 10
능력 3: 휴대용 음파 기관총. 로봇과 함께 발사되며 적의 내구도에 회색 피해를 입힙니다.
능력 4: 드론은 로봇의 나가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GRIFFIN: 새로운 얼티밋 빌드
이번 업데이트로 또 다른 맹금류가 등장합니다: 그리핀이 새로운 궁극의 형태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 전쟁 기계는 이제 4개의 중간 하드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더 길고 더 자주 점프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핀은 점프 중에 총을 쏜 모든 사람의 눈을 멀게 할 수 있습니다. 네, 심지어 적 팀 전체까지도요!
얼티밋 그리핀
점프에 눈이 멀다!
Dazzling Jump: 로봇이 선택한 방향으로 점프하고 적에게 BLIND 효과를 적용합니다.
무기 슬롯 | 4x 일반 무장 |
내구성 | 390, 000 |
이동 속도 | 46km/h |
MK2 보너스 | 눈부신 점프 활성화 후 7초 동안 대미지 10% 증가 |
MK3 보너스 | 눈부신 점프 활성화 후 7초 동안 대미지 20% 증가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얼티밋 스톰
오늘의 일기 예보 : 흐리고 텅스텐 펠릿 비가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기 슬롯 | 보통 |
특수 효과 | 해당 없음 |
손상 유형 | 운동의 |
레인지 | 500 미터 |
파티클당 피해량 | 3700 |
샷당 파티클 | 8 |
슛 인터벌 | 0,5 초 |
탄약 | 8 |
재장전 간격 | 1,4 초 |
재장전 금액 | 1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추가 사항
소닉 폭탄 캐논 터렛
궤도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입니다.
공격 포탑. 잠시 후 포탑은 파괴적인 음파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이 입힌 피해는 현장에서 수리할 수 없습니다.
DENUVO의 업그레이드된 안티 치트 시스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전체가 게임 규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Denuvo와 파트너십을 맺고 Denuvo의 안티 치트 솔루션을 War Robots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Denuvo의 도움으로 타사 소프트웨어 및 수정된 게임 클라이언트의 사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반칙 사례를 보다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탐지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탐지 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분석 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감지 메커니즘을 통해 계정 정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면서 거짓 긍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Denuvo 안티 치트는 PC 플랫폼 10.4 업데이트부터 시작하여 Android까지 여러 단계에 걸쳐 구현될 예정입니다. 장치에 자동으로 설치되므로 작동을 위해 추가 단계를 수행할 필요가 없으며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에만 실행됩니다. 우리는 성능을 매우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 기술 수정 사항을 발표하고, 감지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부정 행위 사례를 조사할 것입니다.
커뮤니티 이벤트: 진영 레이스
EvoLife, Icarus 및 SpaceTech는 로봇으로 비콘을 캡처하기를 원하며 몇 가지 추가 혜택을 후원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보상을 받게 될지는 순전히 커뮤니티로서의 선택과 행동에 달려 있습니다! 3개의 진영 모두 다양한 마일스톤으로 구분된 고유한 보상 경로를 제공합니다. 한 진영이 앞서 나가 자신의 진영에 도달하면 게임의 모든 사람이 해당 진영이 제공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 쪽에만 집착할 필요는 없으며, 트랙을 진행하면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또한 이벤트 전용 순위표가 있어 자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몇 주 후에 시작될 예정이며, 이벤트가 시작되면 게임 내 뉴스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알림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또한 가능한 보상의 전체 목록을 거기에 게시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
친구와 스쿼드 재설계
여러분의 분대, 사용자 지정 게임, 친구들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함께 움직였을 뿐입니다!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며, 분대에 필요한 친구를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모선 인터페이스도 좀 더 깔끔해 보입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
❗ 참고: 다음 목록은 최종 목록이 아니며 일부 부품은 리밸런싱이 시작될 때까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이 발표되면 소셜 미디어에 별도의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
로봇
퀴리
- 점멸 보조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8 → 14초)
- 포탑 대미지 감소 (-30%)
- 포탑 유효 사거리 감소(600 → 350 m)
- 포탑의 봉쇄 누적 확률 증가 (+15%)
- 점멸 지원으로 인한 이동 속도 보너스 증가(+70% → +90%)
크라이시스
-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5 → 7초)
다곤
- 내구도 감소 (220,200 → 176,000)
- 방패 쇄도의 지속시간 감소 (10 → 8초)
- 방패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10 → 12초)
- 방패 쇄도의 이동 속도 보너스 증가(+30% → +35%)
- 쉴드 쇄도 활성화 시 이지스 재생 속도가 증가합니다(초당 9,800 → 10,800/초).
인퀴지터
- 강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8 → 17초)
하데스
- 내구도 증가 (233,100 → 250,000)
예거
- 내장 무기의 대미지 증가 (38,766 → 45,000)
- 정찰 모드에서 이동 속도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x1.75 → x2).
- 로봇 등급에 따라 스나이퍼 모드의 데미지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x1.1 / x1.15 / x1.2).
리치
- 이동 속도 증가(58 → 60km/h)
링스
- 이동 속도 감소(70 → 62km/h)
- 흉포함으로 인한 이동 속도 보너스 증가 (+100% → +140%)
- 흉포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9 → 11초)
나이팅게일
- 공중 지원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8 → 15초)
- 로봇 등급에 따라 공중 지원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x1.16 → x1.2 / x1.3 / x1.5).
오쵸코치
- DoT 지속시간 감소 (6 → 4초) (로봇은 이전보다 더 빠르게 DoT로 변환된 동일한 양의 피해를 받습니다.)
- 쇄도의 넉백 충격이 감소했습니다(-25%).
- 쇄도로 인한 가속력 감소 (-33%)
랩터
- 이동 속도 증가 (45 → 47 km/h)
- 내장 무기의 대미지 감소 (2,480 → 2,000)
- 혜성 스플래스트로 받는 피해 감소(45,000 → 30,000)
- 반사경이 반사하는 피해량이 감소했습니다(40% → 30%)."
레버넌트
- 공격적인 점멸의 영향을 받는 동안 회색 피해로부터 보호가 증가했습니다(90% → 99%)."
셴러우
- 점멸 간격 증가(3 → 5초)
- 이지스 보호막 축적 속도 감소(점멸당 50,000 → 40,000)
- 이지스 프로파일 변경 (개인용 → 돔)
로봇 무기
- 아라미스: 최대 재장전 시간 증가(12초 → 16초) 대미지 감소 (1,700 → 1,500)
- 아토스/포르토스: 최대 재장전 시간 증가(12→ 16초)
- 아발란체: 탄약 용량 증가(16 → 24)
- 블라이트: 폭발 간격 증가(0.8 → 1.5초)
- 데카시: 버스트 간격 증가(0.8 → 1.5초); 대미지 증가 (+11%)
- 플럭스: 탄약 용량 증가(30 → 33); 재장전 간격 감소(1.1 → 1초)
- 해저드: 버스트 간격 증가(0.8 → 1.5초); 대미지 증가 (+10%)
- 허리케인: 피해 감소 (3,880 → 3,300)
- 조/클로/탈론: 최대 재장전 시간 감소(6→ 5초)
- 레이밍/펑바오: 피해량 감소(4,200 → 4,000); 버스트 간격 증가(0.3 → 0.6초); 최대 재장전 시간 증가(6→ 10초)
- 마그네타: 피해량 감소(3,025 → 2,400); 봉쇄 누적률 증가(+19%)
- 모라나/치오네/요툰: 연속 연사 간격 증가(0.6 → 0.8초)
- 라임/크라이오/빙하: 재장전 간격 감소(0.5 → 0.3초); 유효 사거리 증가(300 → 350 m)
- 스카디/스네어/헬: 재장전 간격 감소(3→ 2.5초)
- 쉬팡: 버스트 간격 증가(0.3 → 0.6초); 최대 재장전 시간 증가(6초 → 10초) 대미지 감소 (3,360 → 3,000)
- 스파크: 탄약 용량 증가(85 → 100)
- 섭듀어:감소된 유효 범위(600 → 500 m); 사격 간격 증가(0.1 → 0.2초)
- 울티메이트 쇼크트레인: 1회 누적 충전당 피해량 감소(13,000 → 11,000); 감소한 전하 축적 속도(초당 2 → 1); 최초 충전 축적 시간 증가(2초 → 3초)
타이탄
에펠
- 내구도 감소(650,000 → 600,000)
- 포병의 지속시간 감소 (8 → 6초)
- 캐포니어의 내구도 보너스 감소(450,000 → 225,000)
- 캐포니어의 추가 무기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45% → 25%)."
- 데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7 → 6초)
헤임달
- 이동 속도 증가(47 → 50km/h)
- 주변 아군의 대미지 보너스가 증가합니다(15 → 20%)."
- 방어력 증가 (110 → 150)
- 변신 공격 모드 무기의 대미지가 증가했습니다(+20%).
- 황금 뿔에 내장된 유탄 발사기의 대미지 증가(+20%)
루차도르
- 방어력 감소 (170 → 120)
- 최후의 방어 지속시간 감소 (8 → 5초)
루크
- 전면 실드의 내구도가 후면 실드와 동일하게 감소(351,900 → 275,400)
- 방패 교체로 인한 수리 감소(방패당 120,000 → 60,000)
노덴스
- 처분으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8 → 15초)
샤랑가
- 위상 추방의 둔화 효과가 증가했습니다(30% → 45%)."
타이탄 무기
- 바실리스크/크라이트: 탄약 증가(80 → 100)
- 대즐러/랜턴: 탄약 증가(90 → 100)
- 디스코드아/고분: 사격 간격 증가(0.13 → 0.2초); 더 이상 연속 발사 시 발사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가르강튀아/팡타그뤼엘: 무기가 피해를 입히는 원뿔 각도가 증가했습니다(27' → 30').
- 인페르노: 피해량 감소(5,000 → 4,000); 무기가 과열되었을 때의 냉각 시간이 증가했습니다(2초 → 5초).
- 파이로: 피해량 감소(3,000 → 2,700); 무기가 과열되었을 때의 냉각 시간이 증가했습니다(2초 → 5초).
무인 비행기
배럴
- 낮은 내구성: 피해 및 낮은 내구성: 속도(20% → 30% 내구성)의 활성화 임계값 변경.
아이언하스
- 아이언하스의 얼어붙은 심장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20 → 10초)
케스트럴
- 데스마크의 대미지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15% → 10%)."
- 처치 시: 속도에 대한 시간 제한을 추가했습니다(15초).
파스칼
- 임계치에서 수리 감소: 고정률(21% → 13% 내구도, 13% → 7% 회색 피해)
- 처치 시/어시스트 보너스 감소: 보너스 데미지(중첩당 7% → 4%, 최대 35% → 20%)
- On Threshold: Fix% 및 On Threshold: Resist(30%/50%/70% → 30%/60%)에 대한 임계값 변경
샤이
- 최후의 저항 지속시간 감소 (5 → 3초)
- 낮은 내구성: 이제 속도가 배포당 한 번만 활성화됩니다.
조종사
- 오토 슈라이어 (플라즈마 & 방사선): 오토의 창의성 보너스 발사 속도 감소 (35% → 25%)
- 조이 빌롯(퀴리): 조이의 손길의 능력 재충전 보너스 감소(25% → 15%)
기술적 수정 사항
-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