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ATS) American Truck Simulator

[ATS] 캘리포니아 재작업 팀을 만나다 | 팀 소개

유소유 유관심 2023. 6. 17. 17:13
728x90
이 글은 2023년 6월 12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캘리포니아 재작업 팀과의 미팅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캘리포니아 재작업(California Rework) 프로젝트는 우리가 꽤 오랫동안 진행해 온 도전적인 작업이며,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담 팀의 일원인 이름 없는 영웅들에 대해 언급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리워크 단계의 3단계에서 작업 중인 SCS 맵 디자이너의 이 작은 발표와 #Best CommunityEver에 대한 짧은 메시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Janek (현재 프로젝트 리더)

저는 Mrazik사로부터 California Rework를 인수했고, Map DLC 리더로서 저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지만, 제가 작업한 첫 번째 프로젝트는 아닙니다. 아이다호, 와이오밍, 몬태나의 DLC와 오클라호마의 DLC에서 제 작업을 보실 수 있습니다.

California Rework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캘리포니아의 모든 지역의 분위기를 가능한 잘 표현하고 팀이 최상의 편안함을 보장하여 우리가 늘 원하는 대로 캘리포니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테레자

저는 SCS에서 주니어 맵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리워크(Rework) 작업뿐만 아니라  오클라호마 DLC 제작에도 참여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3단계에서는 특히 넓은 평야와 아몬드 밭, 농장을 즐깁니다. 플레이어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흥미롭게 생각하는 새롭고 세련된 캘리포니아 코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토마시

저는 캘리포니아 재작업의 두 번째 단계에서 도너 패스와 트럭키와 함께 US-80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또한 몇몇 다른 장소들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었고 버그 수정에 기여했습니다. 현재 저는 도너패스와 비슷한 산악 풍경을 가진 스톡턴과 US-50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쥬라즈

제가 2년 반 전에 SCS에 입사했을 때, 우리는 캘리포니아 재작업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저는 다른 맵 DLC도 도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와 산업 분야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재작업의 3단계 작업이 가장 흥미롭습니다. 저는 플레이어들이 많은 새로운 랜드마크 구조물과 지역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지도의 새로운 부분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고

캘리포니아 리워크는 주니어 맵 디자이너로서 제가 참여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제가 Rework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각 위치에 영향을 주고, 향상시키고, 변형시키는 데 있어 창의적인 자유가 뛰어나서 더 흥미로운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틴

SCS에서 저의 첫 번째 임무는 거의 4년 전 유타 DLC를 위한 간단한 시골길을 설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여러 DLC 작업을 수행하고 텍사스의 El Paso와 같은 도전적인 작업을 수행하면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다른 주들에 비해 우리 게임에서 뚜렷한 여름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근처에서 태평양의 존재를 느낄 수 있으며 우리의 원본 지도는 그것을 잘 포착했습니다. 재작업은 훨씬 개선되고 밀도가 높은 도로망, 많은 새로운 랜드마크 그리고 제가 우연히 작가로 있는 새로 포함된 모데스토 시와 같은 품질의 대우를 받습니다.

조니

저는 처음부터 재작업에 참여했는데, 아마 3명으로 시작한 것 같습니다. SCS에서 근무하는 동안 몬태나와 텍사스를 위한 몇개의 도로를 만드는 작업도 했습니다. 현재 저는 유기적인 구조를 가진 작은 역사적인 정착지에서 작업하는 것을 즐깁니다. 저는 규칙적인 콘크리트 정글과 산타 크루즈와 같은 유기적인 개발 사이의 미국적인 대조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많은 상세한 콘텐츠와 아름답게 디자인된 도시와 풍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르트워미에

저는 제 지역을 최대한 좋게 보이게 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자체 지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SCS 소프트웨어에 입사하기 전에 얻은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느낌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만

SCS에 입사한 후 캘리포니아 재작업의 세 번째 단계에서 작업하는 것은 이 정도 규모의 지도 설계는 처음 경험한 것입니다. 이 개선과 발견의 여정을 안내해주신 경험 많은 동료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롭고 개선된 캘리포니아의 성장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고, 저는 흥분할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프란티슈카

저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지도 디자이너로 2년째 일하고 있으며 이전 단계에도 참여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해안 도로에서 일하는 것을 즐깁니다. 플레이어들은 분명 새롭고 멋진 바다 전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벨

저는 SCS에서 거의 1년 동안 근무했으며, 캘리포니아 재작업은 제가 처음으로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선수들이 이 상징적인 주의 개조된 친숙한 장소들을 탐험하는 것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감사의 말씀 - 므라지크(이전 팀 리더)

현대적인 품질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를 재건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은 ATS의 모든 플레이어가 탐색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에 대한 인상적인 업그레이드를 도입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세 번째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팀이 캘리포니아 트럭 운송, 건축 및 문화의 본질을 성공적으로 포착했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게임에서 최종 제품이 출시되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더 이상 매핑 팀의 일원이 아니지만, Janek의 잠재력을 목격한 후, 저는 그에게 새로운 Map DLC Lead의 역할을 맡겼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비슷한 가치를 공유하고 있고 저보다 더 나은 방식으로 팀에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팀과 제가 시작한 일을 멋지게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동안의 지도 관련 블로그 게시물에서 약간 벗어난 이 우회를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이 팀원들은 여러분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들이 작업한 내용을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때까지 블로그를 살펴 보시거나 소셜 미디어(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를 팔로우하여 새로운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