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ATS) American Truck Simulator

(ATS) 캔자스 - 선플라워 주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소유 유관심 2023. 3. 31.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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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2023년 3월 28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캔자스 선플라워 주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최근 우리는 American Truck Simulator를 위한 캔자스 DLC를 발표했습니다. 개발의 고전적인 뉴스를 자세히 소개하기 전에 일부 개발자와 함께 블로그 기사를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일부 SCS 구성원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이 DLC에 대한 그들의 의견도 알 수 있습니다. 편안히 앉아서 패트릭, 세키, 마틴, 일로나, 안톤이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선플라워 주에서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확인해 보세요.
 
패트릭, 캔자스 DLC 책임자
American Truck Simulator의 Map DLC 책임자로서 저의 주된 책임은 할당된 지도 확장팩의 개발을 감독하는 것이 현재는 캔자스DLC를 담당합니다. 저는 이전에 워싱턴 DLC와 콜로라도 DLC를 이끈 적이 있으며, 캘리포니아에서 일할 때 정규 맵  디자이너로 시작했습니다.
캔자스 DLC의 목표는 텅 빈 듯 단조로워 보이는 주에도 그들만의 고유한 분위기와 인상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과제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현대적이며 잘 만들어진 넓은 잔디 영역을 만드는 것입니다. 캔자스는 과거에 작업했던 주와는 다른 독특한 건축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치된 상점, 막사, 주택, 기타 건물 등 새로운 자산을 창출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12개의 새로운 도시를 기대할 수 있으며,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목록을 공개할 것입니다. 또, 수익모델을 개선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적절한 시기에  #Best CommunityEver와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수익 구조는 ATS의 모든 새로운 DLC에서 정기적으로 그렇듯이 캔자스 DLC의 일부로 도입될 것입니다.

 

세키, DLC 자산 책임자
DLC 자산 책임자이자  수석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SCS에서 맡은 제 역할은 ATS 및 모든 관련 프로젝트의 그래픽에 대한 협업입니다. 저는 입사한 지 7년이 되었으며 지금까지 발매된 ATS의 모든 DLC에 기여했습니다. 다른 팀원들도 있지만, 협업이 성공의 열쇠이며, 저는 ATS 팀 전체의 성과에 경의를 표합니다. 
DLC 자산 책임자로서 저는 일반적인 벤치부터 트럭이 이동하는 도시 및 차고 지역에 이르기까지 DLC에 필요한 모든 3D 모델의 품질과 제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지도 디자이너와 상의하여 모든 랜드마크가 그들의 도시나 정착지에 전달되는지 확인합니다. 처음에는 그래픽 디자이너로 SCS에 입사하여 주요 프로젝트인 랜덤 이벤트를 포함한 게임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DLC 책임자로 전환하여 텍사스 주 아이다호에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현재 캔자스 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캔자스와 그 산업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면서 플레이어들이 트럭 안에서 수없이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전의 맵 확장을 극복하고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독특한 휴게소, 트럭 정류장, 산업 등 도시와 그 주변에 많은 새로운 랜드마크를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각 DLC에 대한 제작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으며, 캔자스가 그 좋은 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모든 것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는 확실히 많은 새로운 장소와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틴, Kansas DLC 
저는 2년 전에 SCS에서 시작했고, 캘리포니아 재작업, 텍사스 및 엠포리아 시 등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으로 도시를 설계한 것입니다. 현재 저는 두 개의 정착지, 도로 공사를 작업하고 있는데, 지도에 포함시켜야 할 새로운 풀 세트가 포함된 지형 재료 팔레트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제 작업 중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도시를 설계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캔자스 주의 광활한 초원과 농경지로 유명한 시골 농경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많은 농장 창고, 농장 자산, 사일로 및 풍력 발전소가 많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트럭을 타고 들판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플레이어들은 캔자스의 농업 유산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초점을 맞춘, 캔자스에서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로나, 캔자스 DLC 맵 디자이너 
 
SCS에서 4년간 맵 디자이너로서 저는 캔자스 서부에 있는 두 도시, 콜비와 헤이스의 레이아웃 설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이 주의 다양한 건축 스타일을 반영하는 창고와 일반적인 건축 요소(예: 상점이나 교외 주택)를 디자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DLC의 일부로서 우리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했으며 이 새로운 매장이 마을 회관에 있어서 훌륭한 디테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게다가 캔자스의 일반 건축물은 여러 면에서 독특하지만 주변 주들의 다양한 건축 양식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어 매우 다양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전에 오리건, 유타, 콜로라도, 텍사스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저는 캔자스 특유의 느낌을 전달하는 진정한 경험을 만드는 것이 가장 기대됩니다. 탁 트인 평원의 광활함과 끝없는 경치를 디테일로 그려내는 것이 가장 큰 과제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캔자스의 농장, 평원 및 도심 도시를 탐험할 수 있으며, 캔자스의 본질을 포착하는 독특한 건축물과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톤, 연구원
 
 
연구원으로서 저는 모든 것을 조금씩 다룹니다. 모든 작업에서 우리의 업무는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어떤 종류의 창고가 특정 상태에 더 일반적인지와 같은 좀 더 기술적인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처리되는 원시 데이터의 이면에 있는 보다 깊은 의미를 찾으려 합니다. 예를 들어 캔자스 DLC에서 작업하는 동안 우리는 지역주의자로 알려진 미국 화가들의 작품에서 큰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정말 통찰력 있고 매혹적인 방식으로 미국 중서부를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우리는 지도 디자이너와 3D 아티스트에게 현지에 대한 우리의 인상을 전달하면서 그들의 작품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업무 라인은 국가에 대한 우리의 독자적인 비전을 개발팀의 다른 멤버에게 전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각 DLC는 저에게 있어서 놀라운 일입니다. 3D 아티스트와 맵 디자이너가 캔자스에 대한 우리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어떻게 구현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도 확장은 항상 미래의 자산을 기계적으로 배열하는 것 이상입니다. 개발자들이 국가를 위해 일할 때 마음속에 쌓아올리는 것은 지리적, 경제적 영역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저는 우리가 그들이 내면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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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캔자스 DLC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을 조기에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향후의 뉴스에 대해서는, 당사의 소셜 미디어(Twitter, Instagram, Facebook, TikTok)를 팔로우 해 주세요.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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