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2024년 11월 29일자로 War Robots 홈페이지 올라온,
10.6 업데이트 노트에 대한 포스팅 내용의 해석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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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잔인하고 따뜻한 겨울
이벤트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업데이트가 출시된 직후에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최신 데이터 패드를 획득할 수 있는 "E" 작전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작업을 완료하여 "E" 작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최종 업데이트를 위한 준비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게임 모드: PUSH(푸시)
- 신규 로봇 빌드: 라바저 + 레귤레이터(중형) 또는 그라울러(중형) + 파일럿 클리프 드뷔스 + 모더레이터 드론
- 신규 타이탄 빌드: 포식자 + 중재자(알파) + 이퀄라이저(베타) + 파일럿 리암 크랙
- 새로운 얼티밋 에디션: Blitz + Shredder (Light)
- 새로운 포탑: Damage Enforce System(손상 적용 시스템)
- 신규 제목: Icebreaker(쇄빙선)
업데이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자세한 정보와 경품을 받으세요.
- 디스코드의 WR: https://discord.gg/warrobots
- Reddit의 WR: https://www.reddit.com/r/walkingwarrobots
- WR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warrobots
이벤트를 완료하여 계정의 수집 가능한 칭호를 획득하세요.
RAVAGER: 새로운 로봇 빌드
Ravager는 방어 시스템의 부족을 상쇄하기 위해 신중한 조작이 필요한 고손상 로봇입니다. 이 능력은 활성 상태에서 영구적인 은신을 부여하여 비교적 안전하게 전장을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능력이 끝나면 Ravager는 전투를 통과하기 위해 상당한 내구성에 의존해야 합니다. 은신을 종료하면 무기 대미지가 일시적으로 증가하므로 폭발 무기는 공격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라바저를 상대할 때는 방어 능력을 비축해 두는 것이 항상 현명한 전략입니다.
Ravager(라바저, 강습)
하이파이브!
Veil(베일): 로봇이 가속하고 스텔스 모드로 들어가 RUST, BLIND, SUPPRESSION 및 SLOWDOWN과 같은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일시적인 면역을 얻습니다. 이동과 포탑 회전을 제외한 모든 행동은 투명화를 깨뜨려 로봇에게 잠시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능력을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보냅니다.
무기 슬롯 | 5x 일반무장 |
Class(분류) | 데미지 딜러 |
Durability(내구성) | 350,000 |
이동 속도 | 30km/h |
MK2 보너스 | 재사용 대기시간 (16 → 14) 피해 보너스 (15% → 30%) |
MK3 보너스 | 재사용 대기시간 (14 → 12) 피해 보너스 (30% → 50%)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Regulator(레귤레이터)
협상이 처참하게 실패할 때.
무기 슬롯 | 일반무장 |
특수 효과 | 해당 없음 |
손상 유형 | 폭발성 |
레인지 | 8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5,000 |
샷당 파티클 | 1 |
슛 인터벌 | 0.1 초 |
탄약 | 20 |
재장전 간격 | 8들 |
재장전 금액 | 20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Growler(글로러, 으르렁거리는 자)
귀가 찢어지는 비트
무기 슬롯 | 일반무장 |
특수 효과 | 공명(Resonance) |
손상 유형 | 음파(Sonic) |
레인지 | 5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8,400 |
샷당 파티클 | 1 |
슛 인터벌 | 0.18 초 |
탄약 | 24 |
재장전 간격 | 1.2 초 |
재장전 금액 | 4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Cliff Debusse(클리프 드뷔스)
다음 곡은 "Break the Dome"입니다!
Cliff(클리프, 절벽)의 안식처: 발동 시 장막의 내구도가 10% 증가하고, 어빌리티 지속 시간 동안 약한 내구도 재생이 증가합니다.
Moderator(발표자)
항상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능력 1: 로봇에 장착된 최신 모델에 필적하는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진 기관총.
스킬 2: 로봇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효과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능력 3: 은신을 종료하면 로봇이 몇 초 동안 잠금 능력을 얻습니다.
능력 4: 로봇이 스텔스 모드에 있는 경우 드론을 사용하면 몇 초마다 데미지 증가 효과를 누적할 수 있습니다.
Devourer(포식자): 새로운 타이탄 빌드
포식자는 스텔스 타이탄의 희귀한 예로 눈에 띕니다. 독특한 육각형 섀시를 통해 가장 험난한 지형도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Ravager와 마찬가지로 Devourer는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무기한 은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무기고로 무장하고 보조 능력의 대미지 증가로 강화된 이 무기는 강력한 데미지 딜러로서 탁월합니다. 또한 타이탄의 주 능력은 적 목표물의 힘을 흡수하여 전투 잠재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Devourer(포식자)
적의 힘을 간식으로 바꾸십시오!
에센스 시프트(Essence Shift): 타이탄이 방어 완화에 면역이 되고 선택한 적 로봇과 연결을 설정합니다. 링크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타이탄은 대상으로부터 데미지, 방어 포인트, 이동 속도를 훔쳐 자신에게 전송합니다.
섀도우 워크(Shadow Walk): 타이탄이 가속되고 스텔스 모드로 전환되며 RUST, BLIND, SUPPRESSION, SLOWDOWN과 같은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일시적인 면역을 얻습니다. 이동과 포탑 회전 이외의 모든 행동은 타이탄의 투명화를 깨고 능력을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보냅니다.
무기 슬롯 | 2x 알파 + 2x 베타 |
Class(분류) | 데미지 딜러 |
Durability(내구성) | 650,000 |
방어 점수 | 150 |
이동 속도 | 35km/h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Arbiter(중재자)
반대!
무기 슬롯 | 알파 |
특수 효과 | 해당 없음 |
손상 유형 | 폭발성 |
레인지 | 6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5,000 |
샷당 파티클 | 1 |
슛 인터벌 | 2 |
탄약 | 해당 없음 |
재장전 간격 | 해당 없음 |
재장전 금액 | 해당 없음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qualizer(평형 장치)
DSC는 타이탄을 만들었고, DSC는 타이탄을 동등하게 만들 것입니다.
무기 슬롯 | Beta |
특수 효과 | 해당 없음 |
손상 유형 | 폭발성 |
레인지 | 6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3,000 |
샷당 파티클 | 1 |
슛 인터벌 | 2 |
탄약 | 해당 없음 |
재장전 간격 | 해당 없음 |
재장전 금액 | 해당 없음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Liam Crag(리암 크래그)
브랜드의 얼굴
Repulse(격퇴): 정수 이동 능력이 활성화되면, 타이탄은 자신이 받은 피해의 일부를 연결된 대상에게 반사합니다.
Blur(흐림): 그림자 걸음 능력이 더 빨리 재충전됩니다.
Favor(호의): 격퇴 능력으로 입은 피해의 일부가 수리로 전환되어 타이탄의 현재 상태와 최대 내구도를 회복합니다.
Shredder Blitz(슈레더 블리츠): 새로운 얼티밋 빌드
번개처럼 빠른 공격은 이제 탈출 계획과 함께 제공됩니다. Blitz의 고급 버전은 BREAK-IN 능력을 활성화한 후 원래 위치로 다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이 민첩한 파괴동물급 전투기는 중무장한 적을 우회하면서 우선 목표물을 제거하는 데 탁월합니다.
Ultimate Blitz(얼티밋 블리츠)
선입선출
침입: 로봇이 텔레포트 비콘을 설치한 다음 속도를 높이고 일시적으로 이지스 쉴드를 활성화합니다. 그 후 한 번에 여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에너지 파동을 방출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로봇이 다시 텔레포트 비콘으로 텔레포트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범위: 350m).
무기 슬롯 | 4x 라이트 |
Class(분류) | 데미지 딜러 |
Durability(내구성) | 300,000 |
이동 속도 | 58km/h |
MK2 보너스 | 재사용 대기시간 (12 → 9) |
MK3 보너스 | 재사용 대기시간 (9 → 7)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Ultimate Shredder(얼티밋 슈레더)
움직이지 마!
무기 슬롯 | 경무장 |
특수 효과 | 록다운(LOCK-DOWN) |
손상 유형 | 에너지 |
레인지 | 5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6,580 |
샷당 파티클 | 1 |
슛 인터벌 | 0.08 초 |
탄약 | 40 |
재장전 간격 | 5들 |
재장전 금액 | 40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추가 사항
손상 방지 시스템
빨간색은 손상을 의미합니다.
지원 포탑입니다. 잠시 후 포탑은 짧은 시간 동안 소유자의 나가는 피해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신규 게임 모드: PUSH(푸시)
새로운 유형의 전투는 잔혹하고 따뜻한 겨울 이벤트 시작 직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푸시 전투 중에는 두 팀이 최종 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페이로드를 제어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페이로드를 제어하면 트랙 방향으로 설정된 트랙을 따라 이동합니다. 마지막 지점까지 호위하거나 전투 중 가장 멀리 전진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푸시 모드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화물을 장악하려면 아군이 해당 지역에 있는 적보다 수적으로 많아야 합니다.
- 어느 한 팀이 최종 지점까지 화물을 확보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 페이로드가 체크포인트에서 중지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체크포인트가 지워질 때까지 몇 초 동안 해당 지역에 있는 적보다 수적으로 우위에 있어야 합니다.
- 페이로드의 속도는 아군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업데이트된 일일 작업 타이머
버전 10.6에서는 Daily Tasks의 타이머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합니다. 현재 여러 일일 작업 그룹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양한 시간에 새로 고쳐집니다. 변경 사항이 구현되면 모든 일일 작업이 00:00 UTC에 동시에 재설정됩니다.
기술적 수정 사항
- 배치된 수리소가 계속해서 시리우스의 내구도를 수동적으로 회복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리우스의 두 포탑이 모두 배치되었을 때 의도한 것보다 더 빨리 타이탄으로 돌아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 파일럿에게 제안되는 기술에 현재 사용 중인 무기 대신 이전에 장착한 무기에 대한 기술이 포함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쌍둥이 파일럿을 장착한 하피가 착륙 시 스텔스를 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셴루가 사슬 점멸 능력(Chain Blink ability)을 사용할 때 방패를 받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Ultimate Fujin이 자체 지원 모드 능력을 사용할 때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펜리르 또는 얼티밋 펜리르를 배치할 때 카메라가 맵에서 잘못된 위치로 이동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궁극의 레이커가 진압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creamer의 조준 범위가 Howler보다 느리게 카메라 회전을 따라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쿼드 또는 사용자 지정 게임 초대에 초대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