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2024년 10월 18일자로 War Robots 홈페이지 올라온,
War Robots 10.5 업데이트 노트에 대한 포스팅 내용의 해석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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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WAR ROBOTS 10.5 업데이트 노트
이벤트: 핼러윈
이벤트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업데이트가 출시된 직후에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최신 데이터 패드를 획득할 수 있는 "E" 작전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작업을 완료하여 "E" 작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D-Gem 및 기타 자원에 대한 할인:
다음은 가을 업데이트 기간 동안 War Robots에 불가사의하게 나타날 새로운 아이템과 기능입니다.
- 신규 로봇 빌드: Dux + Smite(경무장) + Discipline(일반무장) + Pilot Willa Owe + Webby Drone
- 신규 얼티밋 에디션: Minos + Squall (베타)
- 신규 파일럿: 우나 글로우 (미노스)
- 새로운 모선: 프레드릭
- 새로운 기능: 스페셜라이제이션(전문화) (패시브 모듈 시스템 재작업)
- 새로운 기능: 배틀 크레이트 (배틀 체스트 시스템 개편)
- 새로운 칭호: Overlord(대군주)
- 시즌 맵 버전: 아케인 캐슬
업데이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자세한 정보와 경품을 받으세요.
- 디스코드의 WR: https://discord.gg/warrobots
- Reddit의 WR: https://www.reddit.com/r/walkingwarrobots
- WR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warrobots
이벤트를 완료하여 계정의 수집 가능한 칭호를 획득하세요.
DUX : 새로운 로봇 빌드
덕스(DUX)는 절대 혼자 전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로봇은 항상 3개의 공중에 떠 있는 공격 봇과 동행합니다. 봇은 Dux와 같은 대상에 사격을 집중하고 호스트와 함께 재장전합니다. 마스터마인드 능력을 사용하면 Dux가 봇을 오버드라이브로 보내 공격 및 방어 보너스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근거리 난투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Dux는 봇이 로봇이 대부분의 적보다 오래 버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기간의 중거리 전투에서 매우 위험합니다.
덕스(DUX)
어쩌면 지금 스웜과 협상을 시도할 수 있을지도 몰라.
마스터마인드: 컴패니언 봇은 오버드라이브 상태가 되며 클래스에 따라 전투 부스트를 받습니다. 거너 봇: 내장 무기에 대한 +40% 피해, +100% 방어 완화(대상의 방어 포인트는 봇의 무기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음). 방패 봇: 방패와 이동 속도 보너스를 Dux에 적용합니다. 지원 봇: 점진적으로 Dux를 수리합니다. 마스터마인드 효과는 능력이 지속되는 동안에만 활성화 상태를 유지합니다.
무기 슬롯 | 1x 경무장, 2x 일반무장 |
내구성 | 190,000 |
이동 속도 | 50km/h |
MK2 보너스 | 지원 봇이 더 많은 내구도를 회복합니다(10% → 12%) . 쉴드 봇은 더 내구성 있는 방패(180,000 → 250,000)를 제공합니다. |
MK3 보너스 | 지원 봇이 더 많은 내구도를 회복합니다(12% → 14%) . 방패 봇은 더 내구성 있는 방패(250,000 → 320,000)를 제공합니다.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강타(SMITE)
내가 너를 치리라!
무기 슬롯 | 경무장 |
특수 효과 | 돌풍 |
손상 유형 | 폭발성 |
레인지 | 500 m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1,330 |
샷당 파티클 | 9 |
슛 인터벌 | 1초 |
탄약 | 90 |
재장전 간격 | 4초 |
재장전 금액 | 90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징계(DISCIPLINE)
어느 정도의 방아쇠 훈련이 필요한 무기
무기 슬롯 | 일반무장 |
특수 효과 | 돌풍 |
손상 유형 | 폭발성 |
레인지 | 500 m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1,700 |
샷당 파티클 | 9 |
슛 인터벌 | 1초 |
탄약 | 90 |
재장전 간격 | 4초 |
재장전 금액 | 90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WILLA OWE
봇들아, 내 명령에 복종해!
퍼핏 마스터: Dux의 동료 봇은 클래스에 따라 패시브 보너스를 받습니다. 거너 봇: 내장 무기가 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쉴드 봇: 마스터마인드 어빌리티 활성화 시 아이기스 외에 은신이 적용됩니다. 보조 봇: 마스터마인드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Dux의 내구도를 1% 더 회복합니다.
웹비(WEBBY)
매우 까다로운 드론
능력 1: 드론에는 BLAST 효과가 있는 대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능력 2: 드론이 로봇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능력 3: 로봇이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면 웨비의 내장 무기가 SLOWDOWN을 적용합니다.
능력 4: 로봇이 방어 완화 추가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웨비의 내장 무기는 녹을 적용합니다.
MINOS: 새로운 얼티밋 빌드
뿔 달린 타이탄이 다시 한 번 어떤 적과도 대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령관은 돌격 중 얼티밋 미노스를 능숙하게 조종하여 대상에게 EMP를 적용하고 대상의 퇴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의 네 번째 트랙은 Ultimate Minos가 LOCKDOWN, SUPPRESSION 및 EMP에 면역이 되도록 하여 그 무엇도 돌진하는 황소를 막을 수 없도록 합니다.
궁극의 미노스(ULTIMATE MINOS)
곧 도착합니다!
돌격: 타이탄이 가속되어 주변의 파괴적인 자기장을 활성화합니다. 앞을 가로막는 적들은 피해를 입고 뒤로 밀려납니다. 자기장이 적중할 때마다 EMP 효과가 누적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효과 반경: 100m).
반사경: 능력의 지속 시간 동안 타이탄은 받은 모든 피해를 부분적으로 차단하고 피해를 입힌 적에게 방향을 바꾸는 보호를 얻습니다. 반사경이 타이탄을 완전히 보호하지는 못하지만, 완화할 수는 없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3초).
Ultimate Anticontrol: Lock-down, Suppression 및 EMP 효과를 자동으로 제거하고 이에 대한 임시 보호를 제공합니다. 활성화 후 다시 로드됩니다. 최대 능력은 봉쇄, 억제 및 EMP 효과에 대해 영구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기본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무기 슬롯 | 베타 3회 |
내구성 | 643,000 |
방어 점수 | 150 |
이동 속도 | 55km/h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얼티밋 스콜(ULTIMATE SQUALL)
매우 크고 강력한 산탄총
무기 슬롯 | Beta |
특수 효과 | 해당 없음 |
손상 유형 | Kinetic(움직임, 운동의 손상) |
레인지 | 500 m 거리 |
파티클당 대미지(Damage per Particle) | 1,252 |
샷당 파티클 | 25 |
슛 인터벌 | 1초 |
탄약 | 14 |
재장전 간격 | 1.8 초 |
재장전 금액 | 1 |
위의 통계는 최대 아웃된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수치는 이 릴리스에 유효하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우나 글로우(OONA GLOW)
가을의 우울한 어둠 속의 한 줄기 햇살
우나의 민첩: 미노스의 내구도가 증가합니다.
빛나는 속도: 반사판 능력이 활성화된 후 미노스는 이동 속도에 상당한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 방어력: 차지 사용 후 미노스가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다른 추가 사항
프레더릭
전속력으로 전진!
공격 웨이브: 잠시 후 로봇은 강력한 피해와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처음에는 10% 보너스가 10개 묶입니다. X초마다 1개의 스택이 내려가므로 로봇의 보너스는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특수화(SPECIALIZATIONS)
패시브 모듈은 이제 특성화로 대체되어 특정 전투 역할에 맞게 로봇을 조정할 수 있는 더 심층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격납고에 있는 특정 로봇의 전문화를 업그레이드하여 패시브 보너스와 모듈 슬롯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 주요 보너스와 활성 모듈을 이용할 수 있는 기본 전문화 외에도 공격, 방어 및 직업의 세 가지 고급 전문화가 있습니다. 각각에는 특정 유형의 보너스와 모듈이 포함됩니다. 작은 보너스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는 반면, 모듈은 각각의 전문화를 활성화한 경우에만 로봇을 강화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전문화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전문화와 그 안에 있는 모듈 간의 전환은 즉각적이며 무료입니다.
이 기능은 별도의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https://warrobots.com/posts/388
이 기능이 적용되면 기존 패시브 모듈이 삭제되고 보상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메시지를 게임에서 받게 됩니다.
전투 상자(BATTLE CRATES)
전투 상자는 추가 전투 보상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전투에서 명예 점수를 획득하면 전투 상자로 진급할 수 있으며, 이제 매주 갱신됩니다. 매주 3개의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상자를 열 때마다 점점 더 많은 명예 점수가 필요하지만, 점점 더 좋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세 개의 상자에서 보상을 모두 수집한 후에는 상자가 새로 고쳐질 때까지 기다려야 상자 진행 상황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UI 외에도 시스템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 상자 보상에 더 이상 구성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요 보상은 다양한 자원입니다.
- 리그에 해당하는 상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위 리그 상자는 훨씬 더 좋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아르케인 성(ARCANE CASTLE)
먹구름이 성 위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산악 리조트는 워프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이 지도에 배치하세요!
기술적 수정 사항
- 로봇의 HP가 0일 때 파괴되는 대신 무적 상태가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발론 모선의 정화 스택이 파일럿 니나 케슬러와 함께 마울러의 녹을 적용하는 것을 막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kyros에 무기가 잘못 배치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미류 침략자가 가만히 서 있을 때 다리가 지형에 가라앉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Vendicatore와 Anguisher 무기의 창고 아이콘 크기가 잘못되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격납고 및 오퍼에서 파일럿 태그가 잘못 표시되거나 누락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현재 메모리움 밸런스가 내 파일럿과 훈련소에 표시되지 않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