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ATS) American Truck Simulator

[ATS] 언더 더 후드 - 농기계 | Under The Hood - Farm Machinery

유소유 유관심 2023. 12. 31.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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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2023년 12월 20일자로 SCS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nder the Hood - 농기계에 대한 소식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가 궁금해서 나름대로 번역하다 보니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근 American Truck Simulator용 Farm Machine DLC가 출시되면서 새롭고 독특한 추가의 원동력 중 하나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오늘 'Under The Hood' 블로그에서는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준 당사의 2D/3D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인 Stanislav L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2개의 새로운 게임 내 브랜드가 포함된 파밍 머신 DLC를 통해 운전자는 로우보이(Lowboy), 드롭덱(Dropdeck) 또는 플랫베드(Flatbed) 트레일러에 실린 다양한 고유 화물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가상 세계에서 크고 작은 다수의 농업 관련 산업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DLC를 만든 계기는 무엇이었을까요? 

SCS 소프트웨어의 2D/3D 그래픽 디자이너인 Stanislav L

"우리가 해안에서 미국을 가로질러 눈 덮인 봉우리와 야생 계곡, 그리고 길처럼 뱀이 있는 로키 산맥을 지나, 우리는 완전히 다른 지역인 대평원에 도착했습니다." 스타니슬라프(Stanislav)는 "농업의 한 영역이자 국가의 중추입니다. 들판은 몇 마일 동안 끝없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황금 작물들이 수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게임에서 농업을 더 많이 표현하고 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 옳다고 느꼈습니다. 결국, 그것은 매일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에게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그렇다면 Farm Machine DLC를 제작할때 스타니슬라프는 어떤 역할을 했을까요? 우리는 그에게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는 제가 Farming DLC에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언어와 기계의 외관에도 많은 메카니즘과 기능적 부품이 있습니다. 첫눈에 보이는 화려한 차체 뒤에는 무겁고 실용적인 면이 있습니다." 스타니슬라프는 우리에게 "저는 농업 산업에서 12년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 기계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프라하의 농업 교육 및 연구의 주요 대학인 기술 학부 (ČZU) 에서 공부했습니다. 그후 농업 공학 연구소에서 학어보가 작업을 계속했습니다(저는 과학자였습니다!). 그후 체코에서 자체 기계를 설계하고 생산하는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에서 일했습니다. 제 직책에는 설계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일하는 것이 포함되었는데, 여기에는 팀이 CAD 데이터와 모델을 관리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Java(*프로그램언어)로 많은 독립 실행형 및 통합 도구를 프로그래밍하고 CMS(컨텐츠 관리도구) 등의 사용자 정의 클랙스로 워크플로를 최적화했습니다. 그후 IT에서 그래픽으로 전공을 바꿨고(제가 항상 가장 좋아했던 과목이었기 때문에) 마케팅 부서의 그래픽 디자인 책임자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배경과 이전 업무 경험이 있으면 Farm Machinery DLC를 만들 때 매우 유용할 것 입니다. 스타니슬라프는 "SCS Software의 컨셉 아티스트로서 저는 단어나 단락의 아이디어를 시각적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DLC가 어떻게 보일지 디자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DLC에서 묘사하고 싶었던 모든 기계에 대한 컨셉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두 개의 게임 내 브랜드인 Owl과 Greanler를 만들었는데, 이는 완전히 허구입니다. 또한 9대의 기계를 설계했습니다.(브랜드마다 약간의 변형이 있음).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만들어서 플레이어가 농업 산업에서 사용되는 사실적인 화물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DLC를 만드는 데 참여했을까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하여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스타니슬라프(Stanislav)는 "Dominik(3D 그래픽 디자이너/기술 감독자)은 기술/모델링 쪽을 담당했고 저는 예술/디자인 쪽을 더 많이 담당했습니다. 또한 미국 농기계에 대한 많은 자원과 정보를 제공한 연구 부서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 DLC를 위해 최종적으로 선택된 기계의 범주와 유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작 단계에서 여러 명의 3D 그래픽 디자이너가 DLC 작업을 했습니다. 우리는 9대의 기계를 만들어야 했기 때문에 각 기계는 한두 개의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큰 팀이 있어서 많은 모델을 동시에 작업하고 생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직막 단계에는 게임에 구현하고 포괄적인 테스트 및 버그 수정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농업 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Smety(Senior Vehicle Artist)와 Peter(3D 그래픽 디자이너)를 포함한 소규모 이너 서클도 있었습니다. 이 DLC 제작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이 DLC를 제작하는 데 얼마나 걸렸으며, 어떤 화물이 가장 재미있거나 만들기 어려웠습니까? 스타니슬라프는 자신의 대답을 우리와 공유합니다. "1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아이디어 단계부터 사전 제작, 생산, 경제로의 구현, 테스트, 버그 수정 등에 이르기까지. 그러나 우리가 그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제부터 이야기하기 시작했는지 기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화물 문제에 관해서는... 크롤러 트랙터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필드의 강자죠! 그것은 제조업체의 플래그십으로 항상 훌륭한 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트랙터는 미래이기 때문에 자율적으로 트랙터 작업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고, 트랙터들은 실제 시장에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트랙터에 등장하는 모든 곡선과 공기역학적 라인을 실험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주고 싶었기 때문에 이 모델을 개발하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매우 즐겼습니다. 캐빈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기계의 단단한 강철과 단단한 메커니즘에서 다시 어린 아이처럼 플러시를 작업하고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도 좋았습니다."

"이 DLC의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마도 설계가 아닌 기술적 측면에서 볼 때 파종 장치입니다. 내부를 숨길 수 있는 부위가 많지 않고 거의 다 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고 모든 단일 부품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기계, 그래서 도전이었습니다. 폴리곤 한계의 경계 내에서 그것을 묘사하고 양식화할 수 있습니다. 루보시(3D 그래픽 디자이너)는 이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스타니슬라프가 이번 DLC에 대해 저희와 조금 공유하기 위해 작업 일정에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우리의 #BestCommunityEver인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요청했습니다. "즐겁게 게임을 하고, 시뮬레이션 게임이 최고이며, 이 DLC에서 농업 기계를 제공합니다! 농부들의 노고를 돕습니다."

"아, 그리고 단지 공유할 것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소개되지는 않았지만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가능한 'Making of the Farming DLC' 출판물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로 놀고 있습니다. 블로그 외에 다른 형식의 다른 주제뿐만 아니라 이것을 보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십시오."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지금 American Truck Simulator on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Farm Machine DLC를 확인해 보세요! 이미 이 훌륭한 추가 기능을 소유하고 있고 즐기고 있다면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Under the Hood look for this DLC에서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특정 주제에 대해 읽고 싶으시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그때까지 계속 트럭을 운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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